안녕하세요
문자로 통화로 하시다 고객님께서 여기에 답급을 적어주신 충분한 이유는 알겠습니다.
고객님 글을 적어 주실때는 사실에 근거한 왜곡없는 글을 적어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환불규정은 최소한의 장치 입니다.
그전에 사람과 사람간의 인식과 사고력에 따라 판다 되어야 하는 부분이 있늑 겁니다.
우기면서 환불은 하지 않으셨습니다.
다만 제품을 펼처 보시고 환불을 하신다는 당위성에 설득력이 없어 보입니다.
응대에 대한 불만은 겸허이 받아 드리며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허나 고객님께서도 그 이유에 대해서 한번 생각해 보셨으면 합니다.
한번 더 말씀드리지만 옷사셔서 입어보고 싫으면 반품이 자유롭다는 식의 이유로 저희 판매처에서 파는 제품까지 동일하게 적용 되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필요한 물건들 만을 사시라는 글을 제가 보내 드린게 아니라
고객님게서 물건을 파는 입장을 이야기 하시기에 고개님께서는 필요한 물품을 사시는 것이라고 말씀드린 부분입니다.
언성늘 높인 부분은 다시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밤 9시에 전화주셔서 소비자 기준의 환불의 당위성을 일방적으로 물어 보시기전에 한번더 생각해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저희는 최대한 소비자의 입장에서 손해를 끼치는 일이 없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만 누가 생각해도 서로간의 이해충돌이 생길 수 있는 상황에서는 조금더 신중히 말씀을 해주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문자로 통화로 하시다 고객님께서 여기에 답급을 적어주신 충분한 이유는 알겠습니다.
고객님 글을 적어 주실때는 사실에 근거한 왜곡없는 글을 적어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환불규정은 최소한의 장치 입니다.
그전에 사람과 사람간의 인식과 사고력에 따라 판다 되어야 하는 부분이 있늑 겁니다.
우기면서 환불은 하지 않으셨습니다.
다만 제품을 펼처 보시고 환불을 하신다는 당위성에 설득력이 없어 보입니다.
응대에 대한 불만은 겸허이 받아 드리며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허나 고객님께서도 그 이유에 대해서 한번 생각해 보셨으면 합니다.
한번 더 말씀드리지만 옷사셔서 입어보고 싫으면 반품이 자유롭다는 식의 이유로 저희 판매처에서 파는 제품까지 동일하게 적용 되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필요한 물건들 만을 사시라는 글을 제가 보내 드린게 아니라
고객님게서 물건을 파는 입장을 이야기 하시기에 고개님께서는 필요한 물품을 사시는 것이라고 말씀드린 부분입니다.
언성늘 높인 부분은 다시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밤 9시에 전화주셔서 소비자 기준의 환불의 당위성을 일방적으로 물어 보시기전에 한번더 생각해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저희는 최대한 소비자의 입장에서 손해를 끼치는 일이 없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만 누가 생각해도 서로간의 이해충돌이 생길 수 있는 상황에서는 조금더 신중히 말씀을 해주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